홋카이도에 자리한 사계절 복합리조트 ‘호시노리조트 토마무’가 ‘운해 테라스’ 오픈 20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해 테라스는 호시노리조트 토마무 내 토마무산 정상부에 위치하는 전망시설로, 시기에 따라 아름다운 운해를 즐길 수 있어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내 절경 포인트로 손꼽히는 시설이다.
운해 테라스 오픈 20주년을 기념하여서는 신규 전망 스팟을 오픈하는 것에 더해, 운해 테라스 가이드 투어 및 20개의 혜택이 포함된 숙박 플랜 등을 다채롭게 선사한다.
신규 전망 스팟으로는 토마무산 가장 높은 위치에서 토마무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라운드(Cloud Round)가 올 여름 문을 연다. 클라우드 라운드는 호시노리조트 토마무의 절경을 보다 편리하고 멋지게 감상할 수 있게 하는 Cloud9 계획의 7번째 시설러, 운해 테라스 내 어느 시설보다도 높은 위치에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운해를 감상할 수 있는 주목의 시설이다.
스페셜 프로그램으로는 운해 테라스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운해 테라스 가이드 투어를 8월 말까지 개최한다. 20주년 기념의 운해 랩핑 버스 및 곤돌라를 이용하여 이동, 운해 테라스의 역사와 각 전망 스팟에 관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투어 종료 후에는 구름 카페에서 아침에 어울리는 구름 모양의 구름빵과 토마무 우유를 사용한 클램 차우더도 맛볼 수 있다. 투어 요금은 1인 2천엔이다.
오는 10월 14일까지는 ‘운해 20주년 플랜’도 판매한다. 구름을 모티브로 한 릴랙스 굿즈와 운해 발생을 기도하는 체험 등 20주년에 맞춰 20개의 혜택을 리조나레 토마무 숙박과 함께 즐길 수 있다.
SNS 콘테스트인 ‘나와 운해 테라스의 추억’ 이벤트도 개최한다. 운해 테라스에 관련된 사진과 에피소드를 인스타그램에 투고하면, 도합 20개의 게시물을 선정해 숙박권을 선물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월 14일까지다.
운해 테라스는 그린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전망시설로, 올해는 지난 5월 8일에 오픈, 오는 10월 14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성인기준 1,900엔으로, 호시노리조트 토마무 내 숙박시설인 리조나레 토마무 및 토마무 더 타워 숙박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