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쓰쿠바산온천 쓰쿠바그랜드호텔’이 ‘카메노이호텔 쓰쿠바산(亀の井ホテル 筑波山)’으로 브랜드를 교체하고 리뉴얼 및 리브랜드 오픈했다.
객실 및 레스토랑 등의 대대적인 개보수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카메노이호텔 쓰쿠바산은 패밀리 및 애완동물 동반 여행, 사이클링 등의 아웃도어 등, 새로운 여행 수요에 대응하는 총 61실(현시점 59실) 규모의 호텔이다.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아를 동반하는 가족대상의 키즈룸(사진)을 비롯하여, 대가족 등 3세대가 동시 숙박 가능한 패밀리룸 및 애완동물 동반객실인 펫룸 등의 새로운 객실이 신설되었으며, 2층에는 대형 뷔페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 명산 히타치소고기 야키샤브와 버섯전골 등 특색있는 메뉴를 더한 디너뷔페에 더해, 조식에서는 이바라키현 특산품인 3종류의 낫토를 비교하며 모두 맛볼 수 있는 등, 이바라키현의 특산품을 대폭 반영한 메뉴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7층에는 인피니티풀 타입의 천연온천 전망노천탕을 운영, 관동평야와 후지산, 닛코연봉 등의 절경 파노라마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요금은 일반객실 기준 13,000엔부터(1인당)로, 호텔 측은 이바라키현을 찾는 외국인관광객 대상으로도 적극적인 영업 및 프로모션을 전개, 방일외국인관광객 비율을 기존 15%에서 30%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카메노이호텔 쓰쿠바산은 금번 리브랜드 오픈에 더해, 지난 7월 6일, 자전거를 객실로 반입 가능한 사이클룸과 객실에서 관동평야 조망이 가능한 조망 특화 객실인 헐리우드 파노라마 뷰룸의 2실을 추가하여 그랜드 오픈, 호평 영업중이다. https://kamenoi-hotels.com/tsukubasan/
▲관동평야를 조망하는 인피니티 노천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