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액티비티 특화 예약 플랫폼인 클룩(klook)이 일본 자유여행 전면 허용에 맞춰 ‘일본 뚜벅이 상점’ 기획전을 실시한다.
클룩은 다시 돌아온 일본 여행을 기념해 코로나 이전부터 인기가 높았던 스테디셀러 상품을 선별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획전 콘셉트는 일본 뚜벅이 상점으로 단기뚜벅이 여행객이 많은 일본 여행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사카와 도쿄 2개 도시의 추천 상품 대상 최대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를 제외한 일본 도시 여행 전 상품 5% 할인 쿠폰과 유심 2000원 할인 쿠폰 또한 마련해 각종 액티비티 입장권부터 교통패스, 투어, 맛집, 유심까지 일본 여행에 필요한 클룩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사카 상점’에서는 ▲라피트 티켓 ▲오사카 주유패스 등을 추천 상품으로 선정해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교토와 고베, 간사이 등 오사카 근교 지역 방문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게이한 패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 ▲JR서일본 간사이 레일패스 등 각종 교통 패스를 최대 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도쿄 상점’에서는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편리한 이동을 돕는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고속열차)티켓 ▲나리타·하네다 공항 픽업 등 다양한 상품의 할인을 진행한다.